거꾸로해도 HDH, 호기심 월드 있는 곳까지 다 먹어봤지만 요놈을 소개하는 이유는요 지분 1도 없어요!! 근영제과에도요 ㅎㅎㅎ 참참 나머지 회사들 제품도 궁금하시면 댓글 쪽지 주시면...과자들 배송 몇 KG 짜리가 포장 허술, 택배 문제, 먹다 보면 눅눅해진다는 후기들이 많아요 + 그리고 트럭에서 팔 때도 가끔은 의문스러운 느낌쓰 요거는 영상... 2023-11-05 22:40:00
- 도로명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상북면 내전1길 36-14, 1층일부
- 지번 주소
- 경상남도 양산시 상북면 소토리 26
- 우편번호
- 50566
- 영문주소
- 36-14 Naejeon 1-gil, Sangbuk-myeon, Yangsan-si, Gyeongsangnam-do
- 연락처
-
055-375-3827
근영제과의 전체 정보
- 인허가일자
- 2022-05-09
- 영업상태명
- 영업/정상
- 상세영업상태명
- 영업
- 소재지전화
- 소재지면적
- 3.30
- 사업장명
- 근영제과
- 업태구분명
- 유통전문판매업
- 위생업태명
- 유통전문판매업
- 남성종사자수
- 0
- 여성종사자수
- 0
- 영업장주변구분명
- 등급구분명
- 급수시설구분명
- 총직원수
- 0
- 본사직원수
- 0
- 공장사무직직원수
- 0
- 공장판매직직원수
- 0
- 공장생산직직원수
- 0
- 건물소유구분명
- 자가
- 보증액
- 0
- 월세액
- 0
- 다중이용업소여부
- 아니오
- 시설총규모
- 3.3
- 홈페이지
상세 시스템 데이터 보기
- 번호
- 24990
- 개방서비스명
- 유통전문판매업
- 개방서비스아이디
- 07_22_17_P
- 개방자치단체코드
- 5380000
- 관리번호
- 5380000-113-2022-00007
- 영업상태구분코드
- 01
- 상세영업상태코드
- 01
- 폐업일자
- 최종수정시점
- 2022-05-09 16:34:02
- 데이터갱신구분
- I
- 데이터갱신일자
- 2022-05-11 00:22:42
- 좌표정보x(epsg5174)
- 129.06002078517045
- 좌표정보y(epsg5174)
- 35.386416150383184
이미지 검색결과 (18건)
블로그 리뷰
-
-
_φ(・_・ 엄마가 먹지말랬다..ㅎ 건우 오면 한입먹고 줄라했는데 건우 태권도 합숙이래.... 흥 근데뭐 잠들었음 아까 일어나서 세수하고 양치하고 ! 엄마가 사온 근영제과 감자스틱 오감자 비슷한맛 생각했는데 맛없어 . 영양성분은 괜찮은 것 같다. 지금은 에이스랑 쌀과자 먹었다. 남주가 일어나려나 수영장 가기로 했ㄴ는데... 2017-04-29 10:19:00
-
밍밍이와 함께하는 ing~ so sweet 그래서 오늘은 제가 자주 구매해서 먹는 개나리콘, 앵두콘, 옥수수팝에 대한 후기를 적어보려합니다! 먼저 저는 1박스씩(20봉지) 주문해서 쌓아두고 1봉지씩...되어요! 제가 다른 뻥튀기를 판매하는 곳에서 주문해서 먹어본결과 근영제과 제품이 제일 바삭하고 눅눅함이 없었어요~ 박스 옆면에 보면 제품별로 유통기한... 2023-06-12 12:04:00
-
한울한입의 소소한 한입 노트 할인점 과자는 대롱과자 입니다. 양은 어때 보이시나요? 과자 하나의 크기도 상당한데 전체적인 양도 괜찮은 편입니다. 왼쪽 사진 출처 : 위메프 근영제과 대롱과자 저는 대롱과자하면 왼쪽 사진 같은 모양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데요. 이번 과자는 표지에 그려진 것처럼 표면에 주름이 있는 길쭉한 원통형입니다... 2024-04-22 06:00:00
-
박보영 성공했습니다. 근영언니와 아침라면 먹었어요 ! 잠이 안 와서 안 잔 건데… 많은 오해를 받아버렷 저는 주량이 반 병이라구요. (>人<;) 믿어주세요♡ 이 텐션.. 힘들고만 4.6.일 또요일 합주…. 준영오빠쓰의 트럭을 따라잡았다 합주 끝나고 먹는 맛있는 저녁•• 진짜 맛있었어ㅜ 무사귀환 양산역까지 태워다줘서... 2025-04-28 22:21:00
-
소소일상 관리 후기! 스 타 또! 에덴바디케어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백제대로 256 301 호 전주 수기바디케어•1:1 맞춤형 관리•호텔스파 | 에덴바디케어🌿(@eden...있어서 편안하게 주차 후 올라갔답니다 * 전용 주차장 만차 시 근처 근영 공영주차장 이용 건물 3층에 있답니다! 들어갔더니 너무 반갑게 맞이해... 2026-04-06 22:56:00
-
seoyyoungg23 님의 블로그 사실 맞음) 이쁘지요 ~? 컬러감이 넘 다른 우리... 하지만 사랑하쥐😵💗 근영언니 따라 근영네컷 해보고 싶어서 저장해뒀는데 아직까지 엄두를 못냈따 하지만 한다...배고픈데 지금 먹으면 안되겠죠 참읍시다 참읍시다 하다가 결국 하나씩 제과류 결제한거 전 참 늘 한결같습니다 매번 의지따윈 가볍게 꺾이죠 (저 알바... 2026-01-24 15:01:00
-
Memories space✨ 그래서 후기로 돌아올게잉~~ 나 그리고 퍼컬 받았는데 여 쿨라 나왔더라고? 살짝 쿨톤 별로 안 좋아함. 그냥 나랑 이미 안 맞는 느낌임 ㅋㅋㅋ 강한 부정하는 중이지만 언젠가는 받아들이겠지... 월요일 운동해줬고요. 네 출발까지 3일 하지만 본 운동을 했습니다. 뭐 #daliy 여서 받아들이길로 함 이날 새벽에도 나루토... 2025-09-15 20:19:00
-
՞⁔•͈ ·̫ •͈⁔՞⋆ 봤는데 얘기 되게 많이하고 엄청 재밋엇다 ㅎㅎㅎ <개학 후기> 이짓거리를 또 1년 동안 해야된다는게 구라같음 난 그냥 집에서 쉬고싶은 개백순데 요즘 일상...너무 심심해서 만든 거북이 쿠키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베이킹이나 함 제과제빵이나할까 진ㅋ자너무힘들었는데 결과물보니까 너무 귀여워서 대만족!! 맛... 2025-03-31 21:05:00
-
心中 풍년제과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다.. 1층사무실에 나밖에 없어서ㅠ.. 2층쌤들이 밥 먹자고 해서 아파트 장날에 가서 묵엇당.. 내 성심당 최애빵 : 월넛브레드...청모👰♀️ 예신님 맥주 잘따르신당 감자탕 맛있었어.. 언니가 화끈하게 쏘신 근영씨와 문화생활 모임 백소정 먹고 대도시의 사랑법을 봤다 내기준 올해의 영화... 2025-01-06 20:07:00